고객센터
고객센터
02-2174-6380
평일:9:00~18:00
(주말/공휴일 휴무)
(주말/공휴일 휴무)
프로그램문의
-
- Q1라씨트레이더를 어떻게 설치하나요?
-
A
AI주문비서 '라씨트레이더' 설치 방법입니다.
홈페이지에서 '라씨트레이더 설치하기’를 누른 후
하단에 뜬 ‘실행'을 클릭해 프로그램 설치하기를 진행하세요.
컴퓨터 바탕화면에서 라씨트레이더 프로그램을 눌러서
씽크풀 아이디 또는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해주세요.
(기존에 사용하는 아이디가 없다면 '회원가입'을 눌러주세요)
▶키움 오픈API설치 방법 자세히 알아보기◀
오픈API 설치가 완료되면, 라씨트레이더를 재실행해서 다시 로그인 해주세요.
오픈API 실행을 위해 증권사의 아이디와 비밀번호, 공인인증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이때 모의투자 접속을 반드시 해지해야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라씨트레이더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.
이어서 증권사 계좌설정 방법 확인하기 ▶▶▶
-
- Q2라씨트레이더 설치 후 증권사 계좌를 어떻게 설정하나요?
-
A
라씨트레이더 프로그램 설치 후 자동 주문서비스 이용 시 반드시 필요한 증권사 계좌 설정하는 방법 입니다.
아직 라씨트레이더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았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서 설치를 해주세요.
->설치 방법 자세히 보기
컴퓨터 바탕화면에 설치된 라씨트레이더 프로그램을 눌러 로그인 페이지로 접속하세요.
로그인 후 OPEN API 로그인 창에 증권사의 아이디와 비밀번호, 공인인증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이때 모의투자 접속을 반드시 해지해야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"조회에 사용한 계좌비밀번호를 입력하십시오" 메시지가 뜨면 [확인] 버튼을 누른 후 계좌번호를 선택해주세요.
그 다음에 나오는 안내창에서 계좌번호와 비밀번호를 등록하면 바로 라씨트레이더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
-
- Q3설치하는 과정에서 바이러스 감염되었다는 안내가 나옵니다.
-
A
라씨트레이더에 포함된 일부 알고리즘 때문에 백신 프로그램 중 Avast가 라씨트레이더를 바이러스로 오인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
따라서 라씨트레이더 설치할 때, Avst 감시제어를 10분간 중단해주세요.
※ 참고 : Avast 연구소 검사 결과 화면
[Avast 감시제어 중단 방법]
1. 모니터 화면 오른쪽 아래에서 맨 왼쪽에 있는 ^ 모양을 클릭하세요.
2. Avast 아이콘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세요.
3. 감시제어 메뉴를 클릭한 후 '10분간 사용 안 함'을 선택하세요.
4. 아래와 같은 경고 화면이 나오면 "확인(O)" 버튼을 눌러주세요.
이제 라씨트레이더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됩니다.
-
- Q4라씨트레이더 이용할 때 바이러스 감염되었다는 안내가 나옵니다.
-
A
라씨트레이더에 포함된 일부 알고리즘 때문에 백신 프로그램 중 Avast가 라씨트레이더를 바이러스로 오인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
따라서 라씨트레이더 사용할 때, 아래와 같이 Avast에 예외프로그램 설정을 해주세요.
※ 참고 : Avast 연구소 검사 결과 화면
1. 모니터 화면 오른쪽 아래에서 맨 왼쪽에 있는 ^ 모양을 클릭하세요.
2. Avast 아이콘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세요.
3. 'Avast 사용자 인터페이스 열기' 를 클릭하세요.
4. Avast 화면 우측 상단에 있는 메뉴에서 설정을 클릭하세요.
5. 설정 화면에서 예외 메뉴에 들어가서 예외 추가를 클릭하세요.
6. 예외 추가 팝업에서 [찾아보기]를 클릭하세요.
7. 영역 선택 팝업에서 내 PC > 로컬디스크(C:) > Rassi Trader 폴더를 선택하세요.
8. 확인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이제 라씨트레이더가 예외 프로그램으로 등록 완료 되었습니다.
Avast를 닫으면 됩니다.
-
- Q5자동매매를 하려면 컴퓨터가 항상 켜져 있어야 하나요?
- A 네, 그렇습니다. 라씨트레이더는 인터넷이 연결된 PC를 기본 베이스로 동작합니다.
-
- Q6주문을 낸 상태에서 프로그램을 종료하면 어떻게 되나요?
- A 라씨트레이더 프로그램을 종료하게 되면 취소주문이 발생하면서 주문이 종료됩니다.
-
- Q7HTS와 동시에 사용이 가능한가요?
- A 해당증권사에서 제공하는 멀티로그인(동시접속) 기능이 있으면 동시접속이 가능합니다.
-
- Q8신용거래가 가능한가요?
- A 신용거래는 현재 지원하지 않습니다.
-
- Q9모든 증권사에서 이용이 가능한가요?
- A 현재는 키움증권을 통해서만 거래가 가능합니다. 추후에 다른 증권사도 추가될 예정입니다.
-
- Q10모바일에서도 자동매매를 사용할 수 있나요?
- A 현재 개발중입니다. 2020년 상반기에 서비스 될 예정입니다.
서비스 결제
-
- Q1환불받고 싶습니다. 어떻게 해야되나요?
-
A
결제내역과 서비스 해지는 MyPage 내에 서비스 이용내역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.
주식이 거래되는 장중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.(09시~18시 환불불가, 시간외거래 시간 포함)
서비스 해지 신청시, 충전금액에서 거래에 사용한 서비스이용요금이 계산되어 차감된 나머지 금액이 Cash로 환불됩니다.
Cash 현금 환불 시 수수료(환불금액의 10%)를 차감한 후 잔여금에 대해서 현금으로 입금됩니다
현금 환불은 매주 월요일 입금됩니다.
단, 결제수단별로 입금일은 조정됩니다. (카드 2주후 월요일, 휴대폰 3개월 후 월요일 입금됩니다.)
-
- Q1거래중에 충전금액이 부족하다는 메시지를 받았습니다. 어떻게 해야되나요?
- A 결제 페이지로 이동하여 결제를 하시면 바로 이용이 가능합니다.